생각하는게 이상해 쫌..

인터넷에서 짜집기한걸로 욕한다고 댓글쓴 사람 모욕하는데..... 누구 직접 저 우주무개념아줌마 베이커리 가서 직접 대고 욕해요. 눈으로 욕먹는 거 싫다는데 귀로 생생하게 욕해주고싶다


몇몇 조씨들 왜그러냐


조센징들이 한껀했네 ㅋㅋ 그렇게도 영업방해를 하고 싶을까?


당당하면 초기화는 왜 하냐?


양갱이를 한양동이로 주나? 가격대가 3만원부터믄 ㅎㄷㄷ 하네...... 수제 프리미엄 오지네....


돈독이 제대로 올랏네~~~~~~


양갱을 계속 만들었다는건 반대로 생각하면 누가 사먹고 있다는 말 아닌가?


무슨, 아무거나로 대충 만드는 것과는 달라서 가격이 비싼거니, 싼거 먹고 싶으면 그냥 다른데 가세요 이런식으로 글 쓰지 않았었나? ㅁㅊ년.. 동종 업계 사람들까지 깔아 뭉게고..


보니깐 원조창렬이도 저거 사다가 애들 먹인듯하고.. 다른 친한연예인들도 사간다고 수시로 자랑 겸 광고하던데.. 아무래도 본인의 이름값보단 주위 연예인들을 이용해서 고가마케팅하려고 한듯.. 연예인들이야 워낙 수입규모자체가 다르니깐 비싸더라도 친분겸 쉽게 사먹겠지만..그런 소식듣고 찾아가는 다른팬들이 늘어날수도 있고..근데 장사를 너무 만만하게 생각한거같다.. 솔직히 나름 한때는 화려한 연예인출신이 저렇게 직접 기술배워서 장사한다는 취지 자체는 나쁘지않았는데.. 상식선에서 장사했으면 오히려 좋게 평가받을수도 있었을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