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제정신이 아닌거같다 DNA까지 들먹이면서 무슨 범죄학논문쓰냐?

기자의 DNA 는 쓰레기인가봅니다. 그러니까 이런 쓰레기 같은 글을 내놓지


기자님 나빠요.기자님 논리라면 범죄자 자식은 다 범죄자냐 이런 기사를 발로 쓰셧나?다시 쓰세요 기자님 차승원씨 한테 악 감정 있으신가보네 그러지 맙시다 자식키우는 사람들 자식이 부모 뜻 대로 되더이까?


기자 조현민씨 아버지의 DNA는 안봐도 뻔하군요


전부 기자를 욕하는데 기자는 지금 이런걸 원했다면? 친차승원파이면....


말도 안된다 몇십년을 문제없이 드라마 영화 소화하지 않았나? 아들 때문에 일자리 그만 두라는건 너무 말도 안되고 이 사건 때문에 좋은 배우가 일을 하지 못하는건 아니라고 보는데..


참 한심하기 짝이없는 기자님의 기사를 보면서 기자님의 인성또한 궁금함. 이데일리쪽에선 기자들 교육을 안시키는가보죠? 기사라는것은 본인의 개인사심을 적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자식을 여럿둔 부모님께 여쭤보심 그자식들이 전부다 성격.성품이틀립니다. 한자식이 잘못해서 사고치면 그부모님은 나쁜DNA를 준죄로 똑같이 처벌을 받아야 하는가요? 참으로 개어이없는 논리에 기자분은 어찌 기자가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당신때문에 당신부모님까지 지금댓글보면 욕듣게 만드는데 그럼 차승원씨와 별반 다를게 없다봅니다. 기자님 자숙하셔야할듯 싶습니다. 이런 기사쓸 시간에 부모님께 안부전화더 하시는게 좋을듯. 기사는 어느쪽에 기울어서도 안되고 사실있는것만 전달하는 매개체입니다. 정신차리시기 바랍니다. 저또한 무지한 사람으로써 그냥 넘어가기엔 기자님 기사가 한도를 넘어보여서 한마디남기고 갑니다.